한솔병원, Action 5 선포 2010-09-30 hit.1,8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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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직원들에게 고객감동을 목표로 변화와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조형래 행정부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조형래 행정부원장은 “안정이란 정지된 상태에서 변화가 없는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와 움직임 속에서의 균형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한솔병원 미션 “창조와 도전으로 앞선 의술을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한다.” 에 걸 맞는 Action 5를 선포했다. [고객감동을 실천하자 Action 5] Action 2. 프로세스 : 대기관리 (그룹예약관리, 키오스크, 통합예약창구) Action 3. 태도 : 이론적, 기술적, 정신적 태도 개선 Action 4. 표준화 : 각 접점별 서비스 매뉴얼 관리 Action 5. MOT (Moment Of Truth) : 고객과 만나는 진실의 순간에서 서비스 만족도 향상 지난 8월 한솔병원에 새롭게 취임한 조형래 행정부원장은 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동반되어야 Action 5 실행이 가능하다며, 변화는 3‘부’ (나부터, 지금부터, 사소한 것부터)라는 것을 강조했다. 올해 개원 20주년을 맞이해 성인식을 치루고 있는 한솔병원은 Action 5 정착화를 위해 전직원이 협동할 것이며, 서비스 개선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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