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CS) 개선사례 발표식 개최 2008-03-11 hit.4,027 |
|
이번 발표식은 '환자를 섬기는 병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해 7월부터 전개한 의료서비스 및 효율적인 프로세스 구축 활동과 의료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발표식에서 원무팀은 ‘원내업무 단일화와 환자의 편의 제공을 위한 사례’를 소개했으며, 간호과 외래팀은 ‘대기시간 단축’과 ‘환자의 동선 축소’를 위한 아이디어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간호과 수술팀은 ‘효율적인 감염관리 방안’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활동으로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솔병원이 되겠습니다.
|